클라우드웨이즈(Cloudways) 인증 이메일 안 올 때

티스토리도 좋지만 이번에 내 것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워드프레스를 시작했습니다. 도메인은 호스팅케이알, 서버는 클라우드웨이즈를 선택했는데요. 클라우드웨이즈(Cloudways)에서 인증 이메일이 안 와 고생을 했습니다. 다른 분들은 잘 온 것 같은데 저처럼 클라우드웨이즈에서 인증 이메일이 안 올 때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클라우드웨이즈 인증 이메일 안올 때

 

처음 클라우웨이즈에 가입할 때 3일 무료로 가입을 했었는데 정식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인증을 받고 카드 정보도 넣고 그래야 하는데 인증에서 안되니 정말 답답했습니다.

 

하단에 "LAUNCH NOW" 버튼이 활성화가 안된 다면 상단에 있는 "VERIFY YOUR ACCOUNT"를 클릭하여 본인 인증을 해야 합니다.

클라우즈웨이즈-화면
클라우드웨이즈 화면

 

전화 인증까지 했는데 그다음부터 이메일 인증이 안되었습니다.

Cloudways 인증 화면
Cloudways 인증 화면

 

클라우드웨이즈 메인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파란색 챗봇 아이콘이 있습니다. 아이콘을 클릭하여 아래 있는 이메일 주소로 도와달라고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클라우드웨이즈-챗봇
Cloudways 챗봇

 

잠시 후에 신분증과 페이스북 URL 또는 연락처 같이 두 가지를 보내라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Cloudways에서 받은 이메일
Cloudways에서 받은 이메일

 

그리고 2시간 뒤에 다시 인증을 받으니 바로 인증 이메일이 왔습니다. 그다음부터는 순조롭게 클라우드웨이즈에서 서버를 개설하고 아이피 연결하고 워드프레스 설치까지 모두 마쳤습니다.

 

현재 워드프레스를 꾸미고 있는데요. 정리가 끝나면 웨드프레스에 관해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클라우드웨이즈에 가입을 하실 경우 https://vrlps.co/b8ndooi/cp 추천 링크를 통해서 가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