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성에방지커버 출근 시간이 빨라진다

퇴근 후 집에 돌아오면 자동차를 야외 주차장에 주차할 경우가 많습니다. 야외 주자창에 주차를 할 경우 다음 날 아침 자동차 앞 유리에 있는 성에 때문에 제거하는데 적지 않은 시간을 허비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자동차 성에방지커버를 구입해서 사용해 본 결과 너무 좋아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자동차 성에방지커버 구매 후기

 

 

 

살고 있는 지역이 겨울 아침 온도가 영하에서 시작하는 날이 많습니다. 그래서 겨울 아침에는 자동차 앞 유리 성에 때문에 미리 시동을 켜 성에를 제거하는데 가끔 깜빡할 때도 있어서 그런 날은 성에 제거 때문에 출근 시간이 조금 늦어지게 됩니다.

자동차-성에방지커버-설치-모습
자동차 성에방지커버 설치 모습

이번에 성에방지커버 직접 사용해 보고 나니 아침에 따로 시동을 켤 필요도 없고 앞 유리에 설치한 성에방지커버를 제거하면 바로 자동차를 출발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성에제거커버-탈거한-모습
성에제거커버를 제거한 후 모습

성에방지커버를 사용했던 자동차 앞 유리 부분만 성에가 없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제품을 찾아보면 여러 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것은 겨울에 성에방지로 사용하고 여름에는 햇빛을 차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성에방비커버 내부
성에방지커버 뒷면

 

그리고 바람이 불 때가 있어서 밴드와 도어로 고정하는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여러분들이 인터넷에서 제품을 선택하실 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동차를 야외에 주차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성에방지커버를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날씨가 영상으로 올라갔다고 방지커버를 설치 안 했더니 역시 아침엔 꼭 설치해야겠습니다. 

자동차-앞유리-성에
자동차 앞 유리 성에 모습

여러분도 한번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근 시간이 빨이 빨라집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