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9 액정 수리비 미리 확인

안녕하세요. 사용하고 있던 갤럭시 노트9 핸드폰 액정이 파손되어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 액정 교체 수리를 받았습니다. 수리를 받기 전에 액정 수리비가 얼마나 나올지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요. 찾아본 금액과 갤럭시 노트9 액정 수리비가 같아서 놀랐습니다.

 

만약 액정이 파손되어 갤럭시 노트9 액정 수리비가 얼마나 나올지 궁금하신 분들은 삼성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 액정 수리비 비용을 예상할 수 있으니 방문전 아래 방법에 따라서 미리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9-액정-수리비-미리-확인
갤럭시 노트9 액정 수리비 미리 확인

 

액정 수리비 미리 확인하기

저는 갤럭시 노트9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삼성 핸드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모두 예상 비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꼭 노트9가 아니더라도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삼성전자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방문을 합니다. 방문은 하면 맨 하단에 있는 챗봇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우측에 있는 플러스(+)기호를 클릭한 다음 상담서 연결 모양의 이모티콘을 클릭해 줍니다.

챗봇-상담챗봇-상담-이모티콘
삼성전자서비스홈페이지 하단 챗봇 상담 클릭 또는 오른쪽에 있는 + 기호 클릭 후 챗봇 상담 아이콘 클릭

 

2. 채팅 하단 입력란에 '휴대폰 액정 교체'라고 입력해 줍니다. 그리고 챗봇 물음에 '예'를 클릭해 줍니다.

휴대폰-액정-교체-입력예-버튼-클릭
챗봇에 '휴대폰 액정 교체'를 입력하고 '예'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3. 상세 제품에서 스마트폰을 선택해 줍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신 스마트폰 기종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갤럭시 노트9 기종을 사용하고 있어서 '노트 시르즈' 항목을 선택하겠습니다.

상품-선택핸드폰-기종-선택
스마트폰을 선택하고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기종을 선택해 줍니다.

4. 그럼 해당 노트 제품 액정 수리비가 나오는데요. 해당 기종을 찾아 주시면 됩니다. 액정을 수리 받을 때 액정을 반납했을 때 가격과 미반납가가 다르니 이점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액정 수리비가 달라질 수 있으니 꼭 홈페이지에서 다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액정-수리비갤럭시-노트9-액정수리비용
갤럭시 노트 시리즈 액정 수리비 단가

5. 갤럭시 노트9 수리비 명세서입니다. 저는 다른 부품엔 이상이 없어서 예상 가격과 동일하게 나왔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갤럭시-노트9-액정-수리비-명세서
갤럭시 노트9 액정 수리비 명세서

 

지금까지 삼성 핸드폰 갤럭시 노트9 수리비 예상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예상 금액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 그리고 파손 보험도 들어 놓아서 많은 돈이 들어가지 않았는데요. 액정 수리비가 궁금하신 분들은 미리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