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 재생속도 설정하기

안녕하세요. 아빠달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 재생속도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보다 보면 원하는 부분을 보기 위해 마우스로 동영상 앞부분을 눌러 속도를 조절하거나 빨리 감기로 보는 경우 내가 원하는 부분을 못 찾을 수 있는데요.

 

유튜브 동영상 재생속도를 1.2배속, 1.5배속 등 동영상 재생 속도를 빠르게 설정해 놓으면 내가 원하는 부분을 놓지지 않고 영상을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PC에서 유튜브 동영상 재생 속도 설정하는 방법과 모바일에서 재생속도 변경하는 방법 두 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재생속도-설정-대표-이미지
유튜브 동영상 재생 속도 설정 대표 이미지

 

PC에서 유튜브 동영상 재생속도 설정

유튜브 동영상 재생속도 설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PC에서 재생속도를 설정하는 방법은 영상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오른쪽 하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설정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유튜브-동영상-화면에서-설정-버튼-클릭
유튜브 동영상 화면에서 설정(톱니바퀴 아이콘) 클릭

기본 재생 속도는 보통으로 설정 되어 있습니다. 재생 속도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유튜브-동영상-재생속도-클릭
메뉴 중 재생 속도 메뉴를 클릭

 

 

재생 속도는 0.25 배속부터 2 배속까지 8단계로 나눠져 있습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동영상 재생 속도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재생-배속-선택
동영상 재생 속도를 선택해 줍니다.

 

스마트폰에서 유튜브 동영상 재생 속도 설정하기

이번에는 스마트폰 즉 모바일에서 유튜브 동영상 재생 속도를 설정해 보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재생한 후 화면을 한번 터치해 주면 아래처럼 화면이 나타납니다. 거기에서 점 세 개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상단에-있는-점-세개-아이콘-클릭
동영상 화면에서 상단에 있는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화면 아래에 나오는 재생 속도를 클릭해 줍니다. 모바일에서는 속도가 일반으로 표기 됩니다.

재생속도-클릭
재생 속도를 클릭해 줍니다.

모바일에서도 PC 버전과 같이 8 단개로 재생 속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동영상 재생속도를 클릭한 다음 영상을 다시 재생하시면 됩니다.

동영상-재생-배속-선택
원하는 동영상 재생 속도를 클릭합니다.

지금까지 PC와 모바일에서 유튜브 동영상 재생속도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영상을 조금 빨리 보고 싶은 분들은 재생 속도를 빠르게 설정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