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배경 지우기 누끼따기 초간단

포토샵 또는 이미지 프로그램을 잘 다루시는 분들은 쉽게 사진 배경 지우기 또는 이미지 배경 제거와 같이 사진에서 필요한 부분만 잘라내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신데요. 저처럼 사진 편집을 잘 못하는 분들에게는 포토샵이나 이미지 툴을 가지고 사진 배경 지우기가 상당히 힘듭니다. 그래서 저도 포토스케이프X 프로그램을 이용해서도 사진 배경을 지워보기도 하고 작업도 해보았지만 누끼 다끼 사이트(사진 배경 지우기 사이트)를 이용해서 사진 배경 지우기 방법이 가장 쉽고 빠라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진 배경 지우기 누끼따기 사이트 초간단

제가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www.remove.bg 이미지에서 배경 제거 사이트로 네이버에서 누끼따기 사이트 도는 이미지 배경 제거 키워드로 검색을 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removebg 사이트에 방문하면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 화면이 나타납니다.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사진에서 배경 지우기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경을 제거할 사진을 '이미지 업로드' 부분에 사진을 드레그엔 드롭하여 올려놓고나 클릭하 사진을 업로드해줍니다.

이 사진 파일에서 배경일 지워 인물만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사진은 머리카락 부분을 어떻게 누끼따리를 잘해야 하느냐에 따라 사진이 달라질 것 같은데요. 사진을 사이트에 올려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일을 올리면 자동으로 배경이 제거된 상태를 보여 줍니다. 인물만 남기도 뒤에 있는 배경이 모두 제거가 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배경이 제거된 상태의 사진을 다운로드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을 부분을 잘 보시면 완성도가 높을 정도로 머리카락 사이에 있던 배경도 모두 제거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손으로 직접 작업을 하려면 시간도 오려 걸릴 뿐만 아니라 비전문가가 작업을 했을 경우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을 것입니다. 그런데 사진을 업로드하는 것으로 모든 작업이 한순간에 작업 속도도 빠르고 시간도 줄일 수 있어서 배경을 지울 일이 있다면 꼭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인물 사진 외에 다른 음식 사진도 한번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앞에 있는 접시 외에 다른 뒤에 있던 배경 사진이 모두 제거된 상태로 나타났습니다.

removebg 사이트를 이용해서 사진 배경 지우기를 해보았는데요. 포토샵이나 다른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사진 배경 제거하는 것보다 빠르고 쉽게 작업을 할 수 있어서 전문 프로그램을 다루기 어려워하시는 분들은 removebg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파일을 업로드한 후 60분 후에는 자동으로 파일이 삭제가 됩니다. 사진 작업이 완료되면 꼭 다운로드하여 저장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