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클립 지갑 만들기

저도 가져 보지는 못했지만 전자화폐, 암호화폐 예를 들어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다양한 암호화폐가 있지만 어떻게 사용하고 어떻게 가지고 있는지 모르는 분들이 더 많을 텐데요. 카카오에서 암호화폐 지갑 카카오톡 클립 서비스 출시 했습니다.


클립은 암호 화폐를 전혀 모르는 사용자라도 쉽게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디지털 지갑입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계좌에서 다른 사람에게 돈을 보내고 받을 수 있는 것처럼 카카오 클립 지갑을 이용해서 다른 사람에게 디지털 화폐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클립 지갑 만들기

카카오톡 클립은 별도의 설치 앱 없이 카카오톡 앱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회원 가입과 로그인 역시 카카오 계정을 이용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카카오 클립 지갑을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카카오톡 앱에서 아래에 있는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더보기에서 '전체서비스' 메뉴를 클릭합니다.


전체 서비스를 클릭하면 하단에 '클립' 메뉴가 있는데요. 이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카카오 계정으로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회원 가입을 해줍니다. 회원 가입은 순서대로만 진행하시면 쉽게 가입할 수 있기에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벤트 기간에 가입을 해서 50클레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이벤트가 끝나서 가입을 하더라도 받을 수 없더라고요.


현재 카카오 클립 지갑에서 지원해 주고 있는 암호화폐는 클레이, 박스, 빈즈, 피블 등 11종의 암호화폐를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클립의 출시로 블록체인, 암호화폐 등 잘 모르고 있던 일반인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서 디지털 자산을 쉽게 주고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토큰을 전송하는 것도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는 것처럼 쉬워서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앞으로 암호화폐가 활성화 된다면 현금처럼 자연스럽게 암호화폐로 결제하는 날이 올지도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