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할인 구매 방법

안녕하세요. 대디의 IT공방입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라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곰믹스 프로와 같이 영상을 편집할 때 간단하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같은 경우 여러가지 트랙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장점이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프로그램을 구매할 때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할인 구매 방법

네이버 또는 다음에서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를 검색해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비디오 에디터 같은 경우 두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VIDEO DEITOR 버전과 VIDEO DEITOR PLUS 버전이 있습니다. 2버전은 가격와 기능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두 버전을 비교해 보면 타임라인 최대 트랙수와. 내장 인트로, 필터, 타이틀 등 여러가지 내장 기능면에서 Plus 버전이 더 좋습니다. 


가격을 비교해도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플러스가 더 비용이 높은데요. 라이센스를 보면 사용기한에 제한이 없다는 점에서 큰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를 구매하실 때 일반 에디터와 에디터 플러스 중 사용하는 목적에 맞게 선택하셔서 구매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할인 방법은 두 버전 모두 같으니 같은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플러스를 할인 받아구매했는데요. 먼저 에디터 플러서 무료 버전을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실 때 꼭 버전을 확인하시고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무료 7일 체험판이 설치가 됩니다. 7일간 사용해 보시고 마음에 들면 그 때 구매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은 무료로 사용해 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설치된 프로그램을 삭제해 보겠습니다. [윈도우 키 - 설정] 을 클릭합니다.


앱을 클릭하고 정렬 기준을 '설치 날짜'로 변경하여 Movavi Video Editor Plus 2020를 찾아 제거를 클릭합니다.



제거 버튼을 클릭하면 비디오 에디터 언스톨 프로그램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에 40% 할인가로 지금 구매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때 이 메시지를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평생 라이센스를 40%할인된 가격에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플러스를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구매하게 되면 활성화 키가 이메일로 오는데요. 설치된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에 들어가면 [도움말- 소프트웨어 인증] 항목이 있습니다. 이 항목에 활성화 키를 입력하면 프로그램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구매 할인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