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7 fe 공장 초기화 방법

이번에 동생이 핸드폰을 교체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갤럭시 노트7 fe 제품을 넘겨 받았습니다. 그런데 데이터가 그대로 있어서 초기화를 해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디바이스 전체 초기화를 시키려고 했지만 와이파이 연결, 계정 연결 등 메세지가 나와서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전원이 꺼저 있는 상태에서 깨끗하게 초기화 하는 방법으로 갤럭시 노트7 fe 공장 초기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노트7 초기화 방법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천천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노트7 fe 공장 초기화 방법

갤럭시 노트7 초기화 하기 위해서는 먼저 스마트폰이 꺼진 상태에서 작업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공장 초기화 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고요. 중간에 꺼지면 안되느 충전은 미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핸드폰이 꺼져 있는 상태에서 버튼을 눌러주는데요. 불륨업 버튼과 전원버튼, 홈버튼을 동시에 3개의 버튼을 눌러줍니다.



계속 3개의 버튼을 누르고 있다가 보면 아래와 같이 시스템 업데이트 설치라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때 버튼에서 손을 때어 주면 됩니다. 생각보다 넘어가는데 시간이 오래 걸림니다. 천천히 기다려 주세요.


그럼 Androd Recvery 시스템이 나오는데요. 꼭 윈도우 안전모드 들어가는 선택 메뉴처럼 여러가지 선택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볼륨버튼을 눌러서 5번째 Wipe data/factory reset 메뉴로 이동을 한 다음 전원버튼을 클릭하여 선택합니다.


그러면 한번 더 묻는 메세지에 Yes 를 선택하고 전원버튼을 눌러 결정해 줍니다.


초기화 작업이 끝난 다음에 다시 아래 와면이 나타날 텐데요. 이번에는 멘 위에 있는 Reboot system now를 볼륨키를 이용해서 이동한 다음 전원키를 눌러 결정해 줍니다.


그럼 시간이 조금 지나면 갤럭시 노트7 초기화 된 화면이 나오면서 반갑다는 메세지가 나올 것입니다. 이제 하나하나 다시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와이파이 연결바로 하고 소프트웨어 업데이를 먼저 해주려고 들어갔는데 최신으로 모두 설정 되어 있어서 업데이트 시간은 많이 줄었습니다.


지금까지 갤럭시 노트7 fe 공장 초기화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렵지 않아서 천천히 블로그를 보시면서 쉽게 따라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변경하고 나면 기존에 사용하던 폰을 보관하다가 버려 개인정보가 노출 되기도 하는데요. 


스마트폰을 변경해서 쓰지 않거나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때에는 꼭 초기화를 실행해서 개인 정보가 노출 되지 않도록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