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지뢰찾기 다운로드 설치하기

예전에 온라인 게임 같은 것이 지금과 같이 흔하지 않을 때 컴퓨터로 심심하면 했던 게임이 바로 지뢰찾기와 프리셀 게임이였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윈도우와 같이 있어서 당연히 윈도우10에도 기본 설치가 되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윈도우10에서는 지뢰찾기와 프리셀 등 예전에 기본 설치할 때 들어 있던 게임이 하나도 없다는 걸 이제야 할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윈도우10 지뢰찾기 다운로드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10 지뢰찾기 다운로드 설치하기

윈도우10에서 지뢰찾기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하기 위해서는 Microsoft Store에 들어가야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들어가서 지뢰찾기를 검색한 다음 "무료"를 클릭합니다.


장치간에 사용할 것인지 묻는 메세지가 나타나면 "관심 없음"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그러면서 설치를 하게 됩니다.


설치가 완료 되고 나면 윈도우키를 눌러 최근에 추가된 앱을 보거나 Minesweeper Simple을 찾아 클릭하면 지뢰 찾기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윈도우10 지뢰찾기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기본으로 넣어주면 좋을 텐데 너무 아쉽습니다.  지뢰찾기를 즐겨하시는 분들은 위와 같은 방법으로 다운 받아서 설치하여 게임을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