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 라이징볼 볼링장 함께 즐겨요

횡성에 요즘 새로 생긴 마트가 있는데요. 아래 마트에 갔다가 그 위에 볼링장 간판이 있어서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횡성에도 기본 볼링장이 있긴 있는데 주차하기가 불편했었는데 이번에 생긴 라이징 볼링장은 주차할 곳이 많아서 주차 문제로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아는 분들이 몇 없으시더라고요. 이제 조만간 횡성에 있으신 분들은 이쪽을 많이 이용하실 것 같아요.(알고 보니 기존 볼링장 사장님이 확장.)


횡성 라이징볼 볼링장 함께 즐겨요 

볼링장은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실내에 들어가보니 정말 넓고 좋더라고요. 원주만 나가도 넓고 좋은 볼링장이 많아서 부러웠는데 이제 횡성에도 이제 하나 생겼네요.





볼링 외에도 다트 게임기도 있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오면 여기에서 놀면 될 것 같아요. 아이들은 자기 차례를 기다리기까지 가만히 있지 못하더라고요.


기본 대여료는 평일 일반은 4,000원 주말은 조금 더 금액이 올라갑니다.


횡성에 친구들이나 친척분들이 놀러오면 정말 문화 시설이 부족해서 원주로 다시 나가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제는 횡성에도 재밌게 보낼 수 있는 곳이 생겨서 좋네요.


그리고 유아들도 볼링이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아이가 있으신 부모님들은 아이와 함께 횡성 라이빙 볼링장에서 즐겁게 아이와 함께 볼링을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6)

  • 2019.12.09 16:40 신고

    깔끔하니 좋네요.
    주차도 문제 없을 것 같고...

  • 2019.12.10 02:44 신고

    횡성에 새로 생긴 마트에 라이징볼 볼링장이 생겻군요?
    주차할 곳도 많고 아이와 함께 취미생활을 가지기에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 2019.12.12 00:04 신고

      이 기회에 아이와 함께 좋은 취미를 한번 만들어 보고 싶어요 ^^

  • 2019.12.10 14:19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오늘 하루도 맑은 하루 보내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