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프 원터치텐트 오토6 자동텐트 설치 너무 편하다

안녕하세요. 대디의 IT공방입니다. 여름과 가을에 캠핑을 많이 다니시는데요. 저도 일반 텐트를 사용하고 있는데 혼자 설치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이번에 혼자서도 쉽고 빠르게 칠 수 있는 텐트를 알아보다가 패스트캠프 오토 6각 원터치텐트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구해하기 전에 일반 던지면 펴지는 일반 원터치텐트를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구입한 친구들을 보니깐 접을 때 익숙하지 않으면 접는 것이 더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우산 모양 처럼 쉽게 펴고 접을 수 있는 패스트캠프 원터치텐트 오토 6각 자동텐트를 구입했습니다.


패스트캠프 원터치텐트 오토6 자동텐트 설치 해체

패스트캠프 원터치텐트 구매는 8월 초에 구매를 했는데요. 한달 동안 사용하면서 설치와 해체가 정말 편하다는 것을 몸소 체험했습니다. 


처음 구매를 생각했을 때 일반 텐트를 구매할지 아니면 자동으로 펴지는 자동텐트를 구매할 것인지와 일반적 4각 형태의 모양을 6각 형태 중 공간을 좀 더 활용할 수 있는 패스트캠프 오토 6각 텐트를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구매할 때 텐트 모양과 시트가 맞지 않을 것 같아서 아예 육각형 카페트도 같이 구매를 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부피도 크지 않아서 보관하기도 편합니다.



설치하는 방법이 아래 사진 부분을 우산 처럼 헤더를 눌러주면 텐트가 펄쳐지기 때문에 정말 쉽게 텐터를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모습이 원터치 패스트캠프 오토 6각 자동텐트를 설치한 모습입니다. 


아이와 아내는 밖에서 놀고 저 혼자 텐트를 치는데 걸린 시간은 정말 3분도 안된 것 같습니다. 자리 잡고 윗 부분만 올려주면 펴지니까요. 정말 빨리 설치됩니다.


패스트캠프 자동텐트 안에 6각 카페트를 넣은 모습입니다. 육각 형태라 배치에 상관없이 놓아도 잘 맞습니다.  카페트에 과자 같은 것이 떨어져도 털어내면 쉽게 제거 할 수 있어서 편하고 아주 폭신하지는 않지만 다른 돗자리를 깔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모양이 6각 형태라서 그런지 어느 방향으로 누워도 길이에 상관이 없더라고요. 어른 4면이 들어와 있어도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아래 영상은 패스트캠프 텐츠 해체하는 방법입니다. 해체를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시는 분들은 영상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패스트캠프 오토6각 자동텐트는 옆에 개방하는 창문 같은 공간이 없어서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만 우설 설치와 해체가 정말 쉬워서 사용하기가 너무 편해서 좋습니다.


항상 놀러가서 뒷 정리 할 때 텐트 해체하는게 고생이여서 어디가서 텐트 치는 것을 싫어하고 불평을 이야기 했었는데 이제는 그런말 안하고 먼저 가자고도 이야기합니다. 확실히 편하고 좋습니다. 원터치텐트 또는 자동텐트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이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