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플러스 영화예매 무료영화 예매방법 쉽다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 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엘지 유플러스를 통신사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은 월 1회 무료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년간 12회를 유플러스에서 무료 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도 엘지유플러스를 이용하고 있어서 월 1회 무료 영화예매를 기회를 놓지지 않으려하는데요.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조금 어려울 수 있겠지만 저와 같이 엘지유플러스 영화예매 방법을 따라해 보시면 쉽게 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엘지유플러스 영화예매 무료영화 예매방법 쉽다

모바일 어플을 이용해서 무료영화를 예매하기 위해서는 먼저 엘지 유플러스 멤버쉽 어플을 실행해야 합니다. 파인뷰 또는 앱에서 "U+멤버스" 앱을 찾아서 실행시켜 줍니다.



멤버스 어플을 실행하고 나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엘지유플러스 포인트 아래에 있는 영화 예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멤버십 등금과 포인트 등 여러 정보가 나오는데요. 이 중 아래에 있는 "영화 예매하기"를 클릭합니다.



먼저 선택 방법은 여러 방법이 있지만 이번에는 극장을 선택하고 영화를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영화 극장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나오는 각 극장의 위치를 찾아보고 선택을 해줍니다.



메가박스 강원에 4가 밖에 없는데요. 조금 더 늘어났으면 합니다. 보고 싶은 극장을 선택합니다.


여러 영화가 나타날 텐데요. 이 중에서 보고 싶은 영화를 선택합니다.


영와 일정 즉 요일을 선택하고 상영시간을 선택해 줍니다. 

(※ 영화시간 30분 전까지 취소가 가능하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인원 및 자석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성인 또는 청소년 인원을 선택하고 아래 손가락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좌석 배치가 나타나게 해줍니다.


그럼 여러좌석이 나타나는데요.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고 "다음 단계"를 클릭합니다.


이제 예매자에 대한 정보를 요구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하시면 됩니다. 


하단에 있는 네모 상자에 있는 "멤버십으로 무료예매하기"를 체크해 줍니다. 그래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러면 멤버십 포인트로 영화예매가 결제됩니다. 


지금까지 엘지유플러스 영화예매 무료로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것을 아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유플러스 사용하시는 분들 중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료 영화 예매를 놓지지 마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