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이메일 알림 안오게 하는 방법

이번 시간에는 페이스북 이메일 알림 안오게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에 가입을 하신 분들은 페이스북에서 보내는 "놓친 기타 알림" 또는 생일을 맞은 친구, 친구 추천 알림 등 다양한 페이스북 이메일 알림을 받아 보신적이 있으실 것입니다.


저도 주로 사용하는 이메일로 페이스북을 가입을 해 놓아서 거의 매일 페이스북에서 보내는 이메일을 수진하고 있었는데요. 이 알림 이메일을 페이스북에서 설정만 변경해 주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이메일 알림 안오게 하는 방법

아래 사진처럼 저도 계속해서 페이스북 이메일을 받고 있었는데요. 아마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도 많은 알림을 받으셔서 오셨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이메일로 오는 페이스북 알림을 해제하기 위해서는 먼저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한 다음 오른쪽 상단에 있는 역삼각형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왼쪽 멤뉴에서 "알림"을 선택한 다음 이메일 끝에 있는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메일 설정에 들어가게 되면 여러 이메일 알림 수신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항목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라이브 방송 또는 쿠폰 설정도 알림 해제를 선택하게 되면 이메일을 받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페이스북 이메일 알림 안오게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현재 받고 있는 페이스북 이메일이 많다면 같은 방법으로 해제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