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생일알림 끄기 설정 쉬워요

이번 시간에는 페이스북 생일알림 끄기 설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 페이스북을 이용하면서 생일알림 때문에 곤혹 스러운 경험이 있었는데요. 페이스북에 생일 알림이 뜰 경우 연락을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참 난감할 때가 있더라고요.


특히 서로 관계가 에메모호 할 경우 이럴 때는 더욱더 그렇고요. 그리고 많은 분들과 연결이 되어 있는 경우 매번 챙기기에도 부담스럽고 알림이 귀찮을 때가 더 많더라고요. 그럼 페이스북에서 생일알림 끄기 설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생일알림 끄기 설정 쉬워요

페이스북에서 생일알림 끄기 설정은 어렵지 않은데요. 천천히 한번 따라해 보시면 쉽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한 다음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아래로 스크롤 하다가 1번 "설정과 공개범위" 메뉴를 클릭한 다음 2번 "설정"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중간에 알림 설정 메뉴가 있는데요. "알림 설정"을 클릭합니다.


알림 설정에는 내가 다른 사람으로부터 받을 수 있는 알림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댓글, 친구들의 소식 등 다양한 소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 "생일" 메뉴를 클릭합니다.


친구의 생일에 대한 알림 메뉴가 기본은 켜져 있는데요. 생일 알림 메뉴를 클릭하여 크기로 설정해 줍니다.


한번도 해제 확인 메세지가 나타나면 "해제"를 선택해 주면 됩니다.


그럼 페이스북에 친구로 등록되어 있는 사람들의 생일 알림이 나타나지 않게 됩니다.


 처음에는 지인들의 생일을 챙겨 줄 수 있어서 좋았는데 페북 친구들이 늘어나니 관리가 어렵더라고요. 요즘 드는 생각은 페이스북 친구 중 생일 알림을 따로 만들어 관리하면 어떻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지금까지 페이스북 생일 알림 끄기 설정을 알아보았는데요. 설정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