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충전 쉬워요

이번 시간에느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충전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마트24, CU 등 편의점 한편에 보시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신용카드가 없는 학생이거나 카드 정보를 넣고 싶지 않은 분들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구매해서 충전 한 후 앱, 영화, 게임 등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결제하여 사용하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저도 기프트카드를 구매해서 충전을 해보았는데 쉽더라고요.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충전 방법

기프트 카드를 충전하기 위해서는 먼저 편의점 등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가격 대 별로 나눠져 있어서 원하는 금액대 카드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기프트 카드를 구매한 후 카드 뒷면을 보면 스크래치로 가려져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스크래치로 가려져 있던 부분을 긁으면 코드가 나오는데요. 이 코드를 플레이 스토어에 입력을 해주면 충전이 됩니다.



스마트폰에 있는 "play 스토어" 앱을 실행 시킨 후 상단에 1번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아래 하단에 있는 "코드 사용" 메뉴를 클릭합니다.


1번란에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에 나왔던 코드를 입력하고 "코드 사용"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추가 확인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이 때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상위 메뉴에 가서 "결재 수단" 메뉴를 클릭하면 충전 금액을 바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충전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충전하는 방식이 아주 간단해서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해 놓는 것이 불편하신 분들이나 없는 분들은 기프트카드를 구매해서 사용하셔도 충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자녀가 있는 분들은 아이가 유료 게임을 할 경우 지정한 금액만 할 수 있도록 만들 수 있어서 활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