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공기청정기 렌탈 후기

이번에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360도 18평 모델로 렌탈을 했는데요. 공기청전기 렌탈을 하기 전에 구매가 좋을지 아니면 렌탈이 좋을지 정말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아무래도 저 처럼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렌탈과 구매를 했을 때에 어떤게 좋을지 한번 엑셀 표를 만들어서 비교를 했었는데요. lg 공기청정기 렌탈과 구매 중 고민한시는 분들은 한번 표를 참고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360 렌탈 구매 비교

이번에 렌탈한 제품은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360 18평형 모델입니다. 퓨리케어360 모델을 보면 16평과 18평, 28명 모델이 있더라고요. 그 중 18평 모델을 렌탈했습니다.


렌탈을 하실 때 월별로 행사 내용이 다른데요. 이번에 신청을 할 때에는 10개월 무료로 1년마다 필터 교체해 주고 6개월 마다 방문해서 관리해 주는 서비스를 신청했습니다.




렌탈 vs 구매 비교

 아래 표는 렌탈과 구매를 비교한 표입니다. lg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는분들은 조금 더 싸게 들어가더라고요.  구매를 했을 때 가격은 인터넷에서 4월 기준으로 최저가로 계산했습니다. 그리고 구매를 했을 경우 필터를 1년마다 교체했을 때에 발생하는 금액을 넣어 계산하였습니다.


계산 결과 확실이 이렇게 보면 렌탈했을 경우 지출 비용이 더 많이 발생하더라고요. 이제 여기서 렌탈 경우 계속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해 보겠는데요. 6개월마다 방문하여 점검해 주고 1년마다 필터를 무료로 교체해 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휴카드를 사용하여 할인을 받는다면 확실이 해택을 보게되는데요. 제휴카드 할인 내역은 매번 다른거 같으니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이 좋다고는 확실이 말씀드리기가 어려운데요. 어떤것이 나에게 유리한지 한번 확인해 보시고 렌탈 또는 구매를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360 

공기청기를 사용해 보니 요즘 같이 미세먼지가 많은 날은 환기도 못시키는데 확실이 좋은 것 같더라고요.



조작 방법은 리모콘과 직상 조작하는 방법 그리고 싱크큐를 이용하여 조작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조작방법이 어렵지 않아 몇번만 작동해 보시면 쉽게 조작하실 수 있습니다.


상판에 있는 색상으로 청정도를 알 수 있는데요. 파랑, 초록, 주황, 빨강 순으로 색이 변경됩니다. 

 


청소하기도 편리한데요. 뒤에 커버 부분이 자석으로 되어 있어 쉽게 열어볼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이 바로 필터입니다. 여기에 먼지가 많이 쌓인다고 하는데요. 2개월이 한번씩 청소기로 먼지를 빨아드려서 청소를 해주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설치하시는 분께서 유의점을 말씀해 주셨는데요. 아이들이 위에 장난감을 올려놓은 상태에서 전원을 커서 상판이 내려올 때 많이 고장이 난다고 이야기해주시더라고요. 


1주일 동안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360을 사용해본 결과 현재까지 매우 만족하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안에 음식 냄새도 잡아줘서 좋고요.


요즘 공기가 너무 안좋아서 아이들 데리고 나기기가 힘든데요. 빨리 환경이 좋아져서 아이들과 함께 뛰어 놀수 있는 날이 더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3)

  • 2018.04.21 04:25 신고

    요즘 정말 미세먼지 때문에 밖에 나가기도 두렵고 집에 공기청정기가 필수가 된 것 같네요. 어서 빨리 미세먼지 문제가 해결됐으면 좋겠습니다..

    • 2018.04.23 21:06 신고

      정말 모두가 노력해야할 것 같아요. 우리 아이들에게 좋은 공기 물려줘야하는데 말이죠

  • 2018.04.26 21:56 신고

    lg 공기청정기 렌탈 과 구입시 선택 간의 비교를 해주셔서 해당 제품을 고려하고 계신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요즘은 미세먼지 황사 때문에 정말 아침에 외출을 하면 심한날은 눈이 따갑더라고요 ㅠㅠ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