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플레이어 재생목록 삭제방법

곰플레이어로 영화나 영상을 시청한 후 목록을 지우는 곰플레이어 재생목록 삭제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곰플레이어에서 최근 영상 재생목록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재생목록을 삭제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삭제하는 방법과 곰플레이어를 종료할 때 모든 기록이 자동으로 삭제되게 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재생목록 삭제방법

먼저 일반적으로 곰플레이어에서 영상을 시청한 후 목록을 삭제하는 방법인데요. 플레이어에서 재생목록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럼 재생된 목록이 나타나는데요. 목록창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아래 화면에 나오는 메뉴 목록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목록에서 삭제" 또는 "전체 항목 목록에서 삭제"를 클릭하면 기록이 삭제됩니다.


이번에는 곰플레이어를 종료할 때 기록이 자동으로 삭제되게 하는 방법입니다. 곰플레이어 창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한 다음 "환경설정"을 클릭합니다.


메뉴에서 "기타"를 선택한 뒤 "프라이버시" 메뉴를 선택하면 하단에 "재생 항목 노출 보호"란에 모두 체크를 해주고 "닫기"를 클릭하면 모두 설정이 완료됩니다.


그러면 곰플레이어에서 영상을 시청한 후 종료할 때 자동으로 최근 재생목록 기록이 지워지게 됩니다. 개인 기록이 남기고 싶지 않으신 분은 두번째 방법을 설정해 놓으시면 편하실 것 같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