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디렉터 무료 템플릿 다운로드 방법

오늘은 파워디렉터 무료 템플릿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워디렉터에서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는 효과를 제외하고도 다른 사용자들이 만들어 놓은 영상 효과들이 있습니다. 이 영상효과를 다운받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파워디리렉터 영상 효과를 여러곳에서 받을 수 있지만 공식 사이트에서 영상 효과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공식 자료실이 아닌 곳에서 다운 받기가 꺼려지더라고요.


파워디렉터 무료 템플릿 영상효과 다운로드 받는 방법

파워디렉터 무료 템플릿이라는 것은 영상 효과를 이야기하는 것인데요. 파워디렉터도 많은 영상 효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영상 템플릿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파워디렉터에서 "편집-입자룸-다운로드함"을 선택하면 "무료 템플릿"을 클릭합니다.



그럼 파워디렉터 홈페이지로 연결이 되는데요. 여기에는 다양한 종류의 영상 효과들이 있습니다.  pip, 입자효과, 타이틀, 전환효과 등 다양한 영상 효과들이 있습니다. 이 영상효과를 다운 받기 위해서는 먼저 회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 중 입자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아보겠습니다. 효과를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본의의 파워디렉터 버전을 확인한 후 사용가능한지 확인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클릭하며 하단에 메세지가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열기"를 선택해 주세요.


그럼 자동으로 다운로드한 것에 파워디렉터 다운로드함에 자동으로 들어갑니다.


다운로드 함을 확인해 보면 방금 다운 받은 효과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에 효과를 아래 그림 처럼 넣게 되면 효과과 적용됩니다.


지금까지 파워디렉터 무료 템플릿 영상효과를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기본 파워디렉터에서 제공하고 있는 영상 효과 즉 소스 외에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효과과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 효과를 적절이 적용한다면 아주 좋은 영상을 만드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