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믹스 프로 사용법 프레임 적용하기

이번 시간에는 곰믹스 프로 사용법으로 영상에 배경을 넣어 점도 다양한 효과를 넣어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템플릿에는 여러 전문가가 만들어 놓은 틀이 있어서 바로 적용을 시키면 되는데요. 템플릿 중 프레임을 적용시켜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프레임 추가 패키지 다운로드하기

프레임 배경 효과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영상을 먼저 타임라인에 옮겨 놓은 뒤 메뉴에서 "템플릿-프레임"을 선택한 후 마음에 드는 프레임을 선택합니다.



유료를 구매하신 분들 중 무료로 다운 받은 후 유료 사용하시는 문들은 처음 프레임을 사용하면 아래와 같이 추가 패키지를 설치하라는 메세지가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다운로드 하러가기"를 클릭하여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홈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여기서 다운로드 부분을 클릭하여 파일을 받은 후 곰믹스 프로 프로그램을 종료해 주시고 받은 파일을 설치해 주면 프레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 적용하기

추가 패키지를 설치하고 나면 이제 무료에서 잠겨있던 프레임들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방법도 간단하게 되어 있습니다.


배경을 넣고자 하는 영상부분에 위치를 시킨뒤 프레임에서 원하는 영상을 선택합니다. 이미지 타임라인에 적용한 프레임이 들어갑니다. 


배경 지속 시간을 늘리기 위해서는 양쪽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길이늘 늘리면 됩니다. 그리고 다른 배경 프레임도 같이 사용하면 멋진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레임 안에는 영상만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사진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레이 효과와 프레임 효과를 같이 넣어주면 사진으로 영상을 만들더라도 멋진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곰믹스 프로 프레임 사용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사진이나 영상을 만드실 때 프레임을 사용하면 좀 더 멋진 영상을 만드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도 멋진 영상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