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셀 뷰어 설치 방법

오늘은 한셀 뷰어 설치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엑셀을 아직 많이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시지만 요즘은 한글오피스를 많이 사용하는 곳이 늘어나 한셀, 한쇼 사용자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것 같습니다.


한글과 컴퓨터에서는 한컴오피스 통합 뷰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 뷰어만 설치하면 한셀, 한쇼 등 한컴오피스 프로그램으로 만든 파일을 모두 열어 볼 수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NEO 뷰어(통합뷰어) 다운로드


네이버에 접속한 다음 검색창에 "한셀뷰어"라고 검색합니다. 그러면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가 가장 맨 앞에 나타납니다. 그리고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메인화면에서 조금 아래로 내리면 [다운로드센터] 나타납니다.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3개의 다운로드가 나타나는데요. 만약 뷰어만 다운받고 싶다면 앞에 있는 통합뷰어만 다운 받으면 됩니다. 혹시 한번 사용해보기 싶은 분들은 100일간 사용 가능한 체험판을 사용해보시고 괜찮다고 생각 되면 구매하시면 됩니다.



통합 뷰어를 다운 받은 후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재미있는 것 중 하나는 한컴오피스 뷰어가 한글과 한셀과 한쇼 뿐만 아니라 엑셀과 파워포인트까지 파일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한컴오피스 뷰어를 설치하고 나면 한셀과 한쇼 등 파일을 수정할 수는 없으나 파일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통합뷰어 용량이 479MB 정도 되는데요. 다운로드 받는제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요.


그리고 만약 파일을 수정해야 한다면 체험판을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한셀을 볼 수 있는 통합뷰어를 다운 받아 설치해 보았는데요.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