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 건담프라모델 아스타로트

지난 5월 달에 어린이 날 기념으로  HG 건담 프라모델 아스타로트 건담이 나왔길래 아이에게 만들어 준다는 핑계로 구매 해 놓았는데요. 시간이 없어서 지금까지 못 만들고 있다가 이번에 한번 도전해 보았습니다.


내 생에 첫 건담프라모델 아스타로트



처음 해보는 건담 프라모델 조립인데요. 상자를 열자마자 헉 소리가 나더라고요. 도데체 이걸 언제 완성할지 안담하더라고요.



설명서를 보자마자 한숨이...



얼굴을 조립하는데 30분은 소요한 것 같네요. 스티커 붙이는게 정말 힘들더라고요. 



몸체를 완성하기까지 1시간이 걸렸네요. 휴~ 그래도 만들었다는 뿌듯함이~



스티커는 면봉으로 싹싹 문지러 줬고요.



튀어나온 부분은 니퍼로 잘라주고 다듬고 장인 정신으로 하나하나 조립했답니다.




2시간 걸려서 어찌어찌 만들었네요. 만들어 놓고 보니 밑밑한거 같아서




너무 밋밋한거 같아서 먹선도 한번 넣어 보았는데요. 이건 정말 어려운 작업이더라고요 마른 다음에 지워야하는데 모르고 그냥 지웠다가 번지고 다시 넣고 그랬답니다.








어설픈 먹선이지만 그래도 참 뿌듯합니다. 힘들기는 하지만 하다보니 너무 재밌가 있어서 앞으로 건담프라모델 만드는게 취미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제가 건담 시드 데스티니까지 봤었는데 프리덤이 너무 인상적이 였거든요. 다음에는 한번 꼭 프리덤을 만들어 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