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익 계좌 설정하기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 분들 중에 애드센스 광고를 많이 달고 있는데요. 구글에서 2차 승인까지 다 받고 수익이 발생하여 100달러가 넘으면 받을 수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애드센스 수익 계좌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애드센스 수익계좌 설정방법을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먼저 우편으로 PIN번호를 수령 후 PIN번호를 애드센스 사이트에 등록(설정->계정정보-> 주소인증)하여 인증을 완료합니다. 그리고 나서 수익 계좌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애드센스 수익 계좌 설정하기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좌측에 있는 설정-> 지급을 클릭하면 지급 받는 방법이 나오는데요. 저는 처음 등록을 해놓은 계좌가 있어서 하나를 더 추가하는 방법으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재 추가하는 것도 처음 등록하는 방법과 동일하기 때문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입니다.



먼지 [지급 받는 방법]란 하단에 [결제 수단 관리] 메뉴를 클랙 줍니다.






저는 기본 계좌를 등록해 놓아서 뜨는 것이고 등록이 처음이신 분들은 [결제 수단 추가]하나만 있을 텐데요. [결제 수단 추가]를 클릭하여 계좌를 추가합니다.



통장으로 이체 받을 것이니깐 첫번째를 선택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세부 정보를 추가 시켜 주는데요 수취인 ID는 선택사항이라 입력 안해도 됩니다. 여기서 예금주 이름은 통장에 기재된 영문이름을 넣어 주시면 됩니다. 은행 이름은 영문으로 입력합니다.



저는 농협 외환계좌를 사용하기 때문에 농협 은행 이름을 영문으로 입력합니다. 그리고 SWIFT 은행 식별 코드를 입력해 줍니다. 식별 코드와 은행 영문 이름은 아래를 참조하셔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모든 설정을 마치고 마지막에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지금까지 입력한 내용을 저장합니다.


<은행식별 코드>



두개 입력된 계좌 같은 경우는 선택을 클릭하여 지급 받고 싶은 계좌를 기본으로 설정하면 됩니다.


수익은 보통 매달 20일 쯤 입금이 되더라고요. 이번에도 입금되었으면 좋겠네요. 

모두 모두 부자 되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