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영어공부 혼자하기 워너스멘토

직장인분들 중 영어공부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저도 그 중 한명인데요. 매일 컴퓨터 앞에서 키보드를 두드리고 있어서 차라리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공부를 하는 것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프로그램을 찾다가 좋은 프로그램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네이버 자료실에서 워너스멘토(영어공부혼자히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자료실에 랭스타학습기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두 프로그램이 동일한 프로그램입니다.  


직장인 영어공부 혼자하기 워너스멘토 설치

먼저 네이버자료실에서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셔도 되지만 먼저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아래에 있는 [공식 웹사이트]를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참고로 무료로 2일간 모든 프로그램 기능을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에 있는 [무료가입]을 클릭하여 기초 자료를 입력해 주시고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에서 PC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워너스멘토 프로그램 기능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아까 가입했던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줍니다.



처음 이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튜토리얼이 시스템이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런 프로그램에 안내까지. 이렇게 친절한 프로그램을 처음 봤습니다. 튜토리얼 때문에 프로그램을 처음 사용하더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튜토리어를 끝내고 [보카스터디] 메뉴를 클릭하고 들어오면 영어 단어를 공부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어떻게 공부할 것인지 학습을 선택하고 테스트를 해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영어 단어를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초,중고, 수능영어, 토익영어단어, 공무원시험 영어단어 등 관련 영어단어를 다운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저도 영어에서 손을 놓은지가 오래되었기 때문에 중학교, 고등학교 배웠던 영어 단어들도 잘 생각이 안나 다시 배웠으면 했는데요 딱이지요~



2016년도 1회 공무원기출 영어단어를 다운 받아보니 총 298개의 영어단어가 나오네요. 다운 받은 다음 여러가지 형태의 학습으로 공부할 수 있는데요 [기본학습]으로 공부를 선택했을 때 화면입니다.



아래는 [집중 학습] 모드를 선택했을 때 화면입니다. 오른쪽에는 네이버 영어사전과 자동으로 연동해서 같이 공부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회사에서 눈치가 보인다면 이렇게 미니창 모드로 만들어 공부도 할 수 있습니다.



이건 마우스를 따라다니면서 계속해서 영어단어를 바꿔가며 보여줍니다.



넘으로 CNN 뉴스도 볼 수 있습니다. 영어 자막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망각이론을 바탕으로 한 암기방식을 통해서 반복학습을하는 라이트학습, 객관식 시험, 주관식 시험, 받아쓰기 등 여러가지 학습 방법을 통해 영어 단어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워너스멘토 이용 금액

처음 말했듯이 프로그램은 2일간 무료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저도 유료 비용은 얼마나 될까? 비싸지는 않을까 걱정했었는데요 비용은 월 4,800원입니다.



이정도면 한달에 커피 한잔 들 먹는 걸로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3개월, 6개월, 1년 이용권이 있는데 원하는 걸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어 공부를 하는 것은 개개인의 성격과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형태의 공부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컴퓨터 앞에 거의 앉아 있으니 차라리 이런 프로그램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우선 한달 사용해 보렵니다. ㅎㅎ


영어공부 혼자하기 워너스멘토 컴퓨터 앞에 오래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