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장하드디스크 USB 포멧 메세지 나올 때

오늘 아침 아주 무서운 메세지를 보았습니다.


휴대폰에 있는 사진을 외장 하드디스크에 저장을 하려고 클릭하는 순간


왜! Why!!!





외장 하드디스크에는 우리 아이의 사진이 다 들어 있는데

그 디스크에 문제가 생겨 버리면..난


아내가 얼마전에 혹시 모르니 CD로 옮겨 놓으라고 했는데....

 

인터넷의 자료를 뒤져서 찾아낸 자료를 바탕으로 작업을 해봤습니다.


업체에 보내야 하는거 아냐! 라고 하시는 분도 계실지 모르겠는데요

제가 이렇게 할 수 있는 이유는 데이터가 다른 곳에도 있기 때문이예요


저는 1차 백업을 하고 또 2차 백업까지 해놓거든요


먼저 체크 디스크 명령어로 해봤는데 안되더라고요 ㅠ.ㅠ



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돌리고 있습니다.



1시간 지난 경과 많이 살아나고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오늘 하루는 계속 돌려야 할 듯 싶습니다.


제가 도움을 받은 블로그 주소입니다.

이런게 좋은 자료를 올려주신 님에게 감사함을 느낌니다.


http://blog.naver.com/ck_data/220100557330


여러분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자료 많이 만들어 보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