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원격 로그아웃하기

카카오톡 PC버전 원격 로그아웃하기

국민 메신저인 카카오톡 PC버전 원격 로그아웃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에 PC 버전을 설치하여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그런데 회사에서 카톡을 사용하다가 잠깐 자리를 비웠을 때 화면 잠금을 해놓고 가지 않았을 경우 아니면 잠시 외근을 나갈 경우 화면에 켜놓은 채팅창이 조금 걱정스러울 때 버튼 하나로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카카오톡 PC버전을 로그아웃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원격으로 로그아웃하는 방법



아래 그림처럼 깜박하고 카카오톡 PC버전 프로그램을 실행 시켜 놓고 자리를 비웠을 경우 누군가 내 컴퓨터 화면을 보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없지 않으실 것입니다. 저도 그렇거든요



그럼 이제 스마트폰에서 원격으로 종료를 시키는지 알아볼께요. 먼저 아래 그림 ... 을 클릭해 준 다음 설정(톱니바뀌) 모양을 클릭해 줍니다.


꼭 ... 부분을 눌러야 설정이 나타납니다. ^^



[개인/보안] 메뉴를 클릭한 다음 [PC 연결 관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여기까지 잘 따라 오셨나요?




메뉴 중 하단에 보면 [원격 로그아웃] 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그 아래에 더 자세히 보면 현재 어떤 컴퓨터에서 로그인이 되어 있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집에서도 직장에서도 PC버전을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컴퓨터 이름이 나타나니 헷갈릴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원격 로그아웃]을 클릭하면 다시한번 로그아웃 메세지가 나타나는데 여기서 [확인] 버튼를 누르게 되면 컴퓨터에 있는 카.카.오.톡 PC 버전을 종료되게 됩니다.



요즘 개인정보 노출은 정말 한순간에 일어납니다. PC방에서나 도서관 또는 다른 공공장소에서 메신저를 사용하거나 사이트에 로그인 한 다음 깜박하면 바로 정보 노출로 이여집니다.


PC 버전을 사용하다가 잊어버리고 가셨다면 이렇게 원격으로 로그아웃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카카오톡 PC버전 원격 로그아웃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