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앱 수익 새로고침 시간 조절

애드센스앱 수익 새로고침 시간 조절

애드센스앱 수익 새로고침 시간 조절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 중 애드센스를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스마트포에 애드센스앱을 설치해서 수익을 확인 하실 것입니다.


처음하시는 분들은 하루에도 몇번씩 들어가실 텐데요. 저는 정말 10분 사이에도 여러번 들어가서 수익을 확인했답니다.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수익도 안나는데 왜 자꾸 들어가서 실망을 하는지... 제가 제 자신을 봐도 참... 꼭 주식 처음 시작할 때 모습과 같더라고요


앱에 들어가서 바로 새로 고침을 눌러 수익 데이터를 갱신해도 되지만 앱 기능 중 자동 갱신 시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앱 수익 새로고침 시간 조절하기


애드센스앱을 실행 시켜 줍니다. 왼쪽에 메뉴 중 하단에 [설정]을 클릭해줍니다.



기본 옵션은 자동 새로고침으로 설정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자동 새로고침 간격]을 클릭하여 시간을 원하는 설정하시면 됩니다.


처음 애드센스 광고를 설치하고 나서 하루에도 아니 몇분 마다 들어가서 봤는데 수익이 제자리 걸음일 때가 많았는데요. 처음에는 앱이 잘 못 된거 아닌가? 이런 생각도 했답니다.


이제는 조금 뭐 자주는 아니지만 그래도 예전보다 들어가 보는 비중은 줄었네요.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너무~ 조급해하지 마시고 천천히 기다리시면 아마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