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다운로드 및 설치 정말 간단해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디스코드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디스코드는 서로 이야기하는 커뮤니케이션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텍스트는 물론, 이미지, 비디오, 음성을 포함한 프로그램으로 다른 사람과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하나의 프로그램입니다.

 

지금부터 디스코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디스코드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우선 회원 가입을 안 하신 분들은 웹 상에서 디스크도 회원 가입을 먼저 추천드립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사용하려면 회원으로 로그인을 해야 하기 때문에 웹 사이트에서 가입하시는 것이 훨씬 편합니다.

 

1. 구글 또는 네이버 사이트에서 [디스코드]를 검색합니다. 검색한 다음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또는 디스코드 주소를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2. 화면에 보이는 [Windows용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디스코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3. 다운로드한 파일은 다운로드 폴더에 있습니다. 탐색기 또는 내PC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폴더에 있는 DiscordSetup.exe 파일을 찾아 클릭합니다.

 

 

디스코드 설치 및 로그인

다운로드 받은 프로그램을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 그림처럼 로그인화면이 나타납니다.

 

1.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넣어주고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회원 가입을 안 하신 분들은 로그인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 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2. 로그인이 완료되면 아래 그림처럼 실행화면이 나타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디스코드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처음 말씀드린 대로 다운로드하고 설치까지 정말 간단하게 진행되는 것을 보실 수 있으셨을 것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간단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