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런닝맨 실내 데이트 아이와 가볼만한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에 강릉 런닝맨 체험관에 다녀 왔습니다. 강릉에 도착했을 때 비가 많이 와서 걱정을 했었는데 강릉 런닝맨 체험장은 실내에 있어 걱정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강릉 런닝맨 체험장은 꼭 아이와 가볼만한 곳 뿐만 아니라 연인 끼리 강릉에 오셨을 때 함께 실내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해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강릉 런닝맨 위치

 

 

강릉 런닝맨 위치를 알려드릴께요. 강릉에 있는 세인트존스 호텔 바로 옆 건물에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또는 다음 지도에 위치가 호텔로 나오는데요. 호텔 앞 건물에 있습니다.

 

길가에 위에 처음 보이는 런닝맨 모양 때문에 위치를 알았습니다. 처음에 어디에 있지는 지 몰라서 두 바퀴나 돌았습니다.

 

 

강릉 런닝맨 주차

도착하면 주차 때문에 힘드실 텐데요. 주차는 세분일레분 보이는 곳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그 곳에 추차를 한다음 런닝맨 매표소에서 자동차 번호를 알려 주시면 2시간 무료료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강릉 런닝맨 체험 요금

런닝맨 체험 기본 요금은 16,000원입니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미리 예매을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요일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네이버에서 현재 14,400원입니다. 여기에 뮤즈 체험 또는 VR 체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미리 예매를 하고 갔는데요. 예매를 하더라도 매표소에서 다시 한번 보여주고 표를 바꿔야 합니다. 매표소는 2층에 있습니다.

 

 

강릉 런닝맨 체험하기

입장을 하면 팔찌를 하나 줍니다. 게임을 할 때 팔찌를 리더기에 찍고 게임을 하면 되는데요. 체험 시간이 60분입니다. 시간 제한이 있는지 몰랐습니다.

 

가장 쉬운 모드를 선택하고 들어 갔는데요. 실제로 들어가면 모두 같은 곳에서 만납니다.

 

 

입구에 들어가자 마자 게임이 있는데 첫 게임부터 난관에 부딪칠줄은 몰랐습니다. 아이는 통과했는데 저는 결국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20개가 넘는 미션이 존제합니다. 거울미로도 깨지 못하고, 병 세우기는 쉽다고 생각했는데 안되고 저도 게임을 하다보니 사진 찍는 걸 잊어버리고 1시간 동안 아이와 함께 정말 재밌게 놀았습니다. 1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갈 줄은 몰랐습니다.

 

 

저희는 결국 빙고는 맞추지 못했지만 1시간 동을 즐겁고 재밌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강릉으로 여행을 가신다면 강릉 런닝맨을 들려 한번 체험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