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 로그인 아이디 암호 저장 삭제 방법(엣지, 크롬)

네이버 또는 다음 등 사이트에 로그인을 쉽게 하기 위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저장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나 혼자만 사용하는 컴퓨터라면 모르겠지만 가족과 함께 사용하는 컴퓨터 또는 PC방, 공공장소에서 사용하는 PC에서 로그인할 때 크로, 엣지 브라우저에 암호를 저장해 놓으면 개인 정보가 노출됩니다.

네어버-자동로그인
엣지, 크롬 브라우저에 따른 다음, 네어버 자동로그인 암호 해제 방법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엣지 브라우저, 크롬 브라우저에 저장되어 있는 네이버 자동로그 되는 경우 다음 사이트 등 아이디와 암호가 저장되어 자동으로 로그인 되는 경우 아이디와 비밀번호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엣지 브라우저 아이디, 암호 삭제 방법

요즘 엣지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엣지를 이용해서 네이버 자동 로그인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저장되어 있는 아이디와 암호를 삭제해 보겠습니다.

 

1.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점 세 개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설정 항목을 클릭합니다.

 

 

 

2. 왼쪽에서 프로필을 선택한 다음 암호 항목을 클릭합니다.

 

3. 해당 웹 사이트를 선택하고 점 세개 아이콘을 클릭한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저장되어 있는 암호가 삭제됩니다.

 

크롬 브라우저 아이디, 암호 삭제 방법

이제 크롬 브라우저에서 아이디와 암호 삭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크롬 우측 상단에 있는 세로 점 세 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설정 항목을 클릭합니다.

2. 자동 완성 항목을 클릭한 후 비밀번호 관리자 항목을 클릭합니다.

3. 저장된  사이트를 확인한 후 점 세개 아이콘을 클릭한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해당 사이트에 저장되어 있는 아이디와 암호가 삭제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엣지 브라우저와 크롬 브라우저에 저장되어 있는 웹 사이트 아이디와 암호 삭제를 알아보았습니다. 처음 이야기했던 것과 같이 개인이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라면 크게 문제는 없겠지만 여러 명이 사용하는 컴퓨터라면 아이와 암호를 저장하는 것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만약 저장되어 있더라면 위 방법으로 삭제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