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중대기 설정 방법 엘지유플러스

전화 통화를 많이 하시는 분들 또는 어떤 이유로 통화 중 다른 전화가 온 것을 확인해야 하는 경우 통화중대기서비스를 신청해 놓으면아주 좋은데요. 저도 혹시 통화중일 때 아이에게 전화가 올까과 통화중대기 서비스를 신청하고 있는대요. 오늘은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을 알아볼까합니다.

 

대부분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은 해당 통신사 마다 조금씩 다른데요. 저는 엘지유플러스 통신사에서 통화대기 설정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꼭 설정해 놓고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 엘지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에서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은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114번으로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를 통해서 상담원과 연결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방법은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통화 도우미 어플을 이용하여 설정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중 통화 도우미 어플을 이용하여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U+통화도우미 어플을 찾아 실행시켜 줍니다. 만약 스마트폰에 어플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Play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한 다음 실행시켜 주세요.

 

 

 

유플러스 통화도우미 어플를 실행하면 접근권한 설정이 나오는데 다음을 클릭해서 접근을 허용 시켜 줍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은 U+ 통화 도우미 어플은 와이파이가 설정되어 있으면 실행이 안됩니다. 집에서 설정할 때 아래 사진처럼 와이파이를 사용하실테네 꼭 WiFi를 끄고 실행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곡객 정보 인증을 완료하고 나면 오른쪽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전화를 받지 못할 때 설정하는 서비스 중 통화 중 대기 상태가 OFF 되어 있는 것을 클릭하여 ON으로 설정하면 다른 사람이 전화를 할때 통화 대기 상태가 됩니다.

연인이나 가족 중 통화가 긴 분들이 있을 경우 꼭 통화 대기 중 설정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목마른 사람이 우물을 판다고 저희 부모님 같은 경우 친적분들과 한번 통화를 시작하시면 한참하셔서 답답할 때가 있었는데요. 통화 중 대기 설정을 하면 통화를 하더라고 다른 사람이 한다는 걸 아실 수 있기 때문에 길게 통화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설정인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IT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난문자 알림 끄기 안전안내문자 차단 방법  (2) 2021.02.1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