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재생바 오류 설정 방법

많은 분들이 유튜브 동영상을 보시는데요. 동영상을 볼 때 잠깐 컨트롤바가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것이 정상인데 유튜브 재생바 컨트롤이 사라지지 않고 계속 화면에 떠 있는 현상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유튜브 재생바 컨트롤 설정이 어떤 문제로 설정이 변경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설정에서 환경 설정을 조금 바꿔 주면 유튜브 재생바 컨트롤이 화면에서 계속 나타나는 현상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재생바 오류 설정 방법


유튜브 재생바 컨트롤 설정은 접근성 항목에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유투브 재생바 컨트롤 설정 부분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지금부터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화면에서 하단에 있는 보관함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계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계정 아이콘을 클릭하면 하단에 있는 설정을 클릭하고 다시 접근성 메뉴를 클릭합니다.


접근성에들어가면 접근성 플레이어 설정이 켬으로 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 부분을 끔으로 설정해 줍니다. 그러면 컨트롤 표시가 근방 사라질 것입니다. 그리고 켬으로 설정 되어 있을 경우 다른 설정을 해줄 수 있습니다.


먼저 유튜브 재생바 컨트롤이 몇 초 뒤에 사라지게도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 숨기기를 클릭하면 3초초 후 또는 5초 후 등 재상바 컨트롤이 자동으로 사라지게 시간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접근성 플레이어가 켬으로 설정 되어 있고 사용안함으로 설정되어 있다면 유튜브 재생바 컨트롤이 아래처럼 계속 켜져 있습니다.


만약 시간이 설정되어 있다면 몇 초 후에 사라지겠지만 사용 안함으로 설정했기 때문에 계속 켜져 있으며 오른쪽 끝에 있는 'X' 표시를 클릭해야 사라집니다.


지금까지 유튜브 재상바 설정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유튜브 동영상을 재생할 때 재생바 컨트롤이 사라지지 않는다면 바로 앱 삭제를 하지 마시고 먼저 접근성에서 설정에서 설정 환경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