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데이터 2배쿠폰 사용하자

저는 lg유플러스를 8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유플러스에서는 장기고객에게 데이터 2배쿠폰을 발급해 주고 있습니다. 2년 이상 유지한 고객에게 기본 5장이 발급이 됩니다.


유플러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해 보니 저도 7장이나 쿠폰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lg 유플러스 데이터 2배쿠폰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lg유플러스 데이터 2배쿠폰 사용하자

유플러스 데이터 2배 쿠폰을 사용하는 방법 중 모바일에서 접속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lg u+ 고객센터 앱을 실행시켜 줍니다. 그리고 휴대폰 사용량에서 하단에 있는 "자세히 보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휴대폰 사용량이 나타는데요. 여기에서 "데이터 2배 쿠폰"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그럼 현재 발급 쿠폰 수와 쿠폰 사용횟수가 나타납니다. 저는 2번 사용했습니다. 아래에 있는 "데이터 2배 쿠폰 혜택 상세 보기"를 클릭합니다.


쿠폰 유효 기간을 확인 한 다음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쿠폰부터 차례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쿠폰을 선택하고 "쿠폰 사용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한번 사용하면 취소가 불가능하는 메세지가 한번 더 나옵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쿠폰은 쿠폰 사용 당일을 포함해서 31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lg 유플러스 데이터 2배 쿠폰 사용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2년 이상 사용하신 분들은 데이터 쿠폰이 있을 것입니다. 본인이 사용하지 않더라고도 가족에게 쿠폰을 선물 할 수 있으니 데이터가 부복한 학생 또는 부모님께 선물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