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 쉬워요

이번 시간에는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인스타그램 리그램이란 우리가 다른 블로그에 있는 내용을 내 블로그에 옮기는 것을 스크랩이라고 하는데요. 이와 마찬가지고 인스타그램에 올린 다른 사람이 사진을 내 인스타그램에 옮기는 것을 "리그램" 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인스타 리그램하는법 중에서 리그램 관련 어플을 다운 받아서 설치한 다음  설치한 어플을 통해서 상대방의 사진을 옮기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 쉬워요

지금부터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처음에는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천천히 글을 보면서 따라하시면 빨리 익히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먼저 리그램 관련 어플을 다운 받아서 스마트폰에 설치합니다. 여기서 사용할 관련 앱은 "Repost for Instagram" 앱으로 Play 스토어에서 다운 받아 설치해 주면 됩니다.



이제 인스타그램을 실행한 다음 옮기고 싶은 게시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점 3개가 있는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메뉴에서 "링크 복사"를 클릭합니다.


"링크  복사"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우리가 설치했던 "Repost for Instagram" 앱을 실행합니다.



그럼 방금 링크 복사를 했던 관련 게시물이 Post 목록에 나타납니다. 해당 포스트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있는 "REPOST" 버튼을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상단에 있는 "->" 화살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미지에 필터를 적용해서 이미지를 꾸밀 수 있습니다. 작업이 끝났으면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가 옮기고 싶은 이미지에 관련 문구를 입력한 다음 "공유"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내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면 방금 공유했던 이미지가 내 인스타그램에 리그램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즘 인스타그램를 통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하는 업체들이 많은데요.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어도 리그램하는 법이 어려워서 지금까지 참여를 못하셨거나 모르셨던 분들에게 작성한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