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로BK10 시즌2 셀카봉 삼각대 하나로 끝!

이번에 블루투스 셀카봉을 찾다가 셀카봉 삼각대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벤로BK10 시즌2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야외에서 사진을 찍을 때 항상 제가 아기와 엄마를 찍어주는데 셀카봉으로 찍으면 배경 잘 안나와 삼각대와 셀카봉 따로 따로 들고 다니는 것도 힘들었거든요. 기존에 가지고 있는 제품은 또 블루투스가 아니라서 스마트폰에 타이머를 이용하여 사진을 찍었습니다.



너무 불편해서 두 개 다 되는 제품을 찾던 도중 벤로BK10 모델을 발견했습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어서 고민하긴 했는데 각각 들고 다니는 것보다는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벤로BK10 셀카봉삼각대 하나로 끝


제품 구성을 아주 간단하게 벤로BK10 본체와 무선 블루투스 리모컨, 고프로 마운트, 핸드폰 홀더, 충전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블루투스 리모컨을 보면 본체에 달려있어 사용할 때는 빼서 사용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다시 클립에 넣어 붙어놓으면 됩니다. 



그리고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견고하게 부착하고 탈착할 수 있더라고요.




홀더는 48mm에서 최대 100mm까지 늘어 낼 수 있습니다.



셀카봉 본체와 홀더를 결합한 모습입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갤럭시 노트1를 홀더에 끼워 봤는데요.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볼 때도 편할 것 같더라고요. 



홀더를 90도로 꺾을 수 있어 편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접으면 길이가 18.5cm입니다. 웬만한 가방에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그리고  18cm ~ 91cm까지 쉽게 길이를 늘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립감도 좋습니다. 조금 무게감도 있어서 저는 괜찮은데 일반 저가 제품보다는 무게가 조금 나간다는 생각이 듭니다.


벤로BK10 셀카봉 블루투스 설정하기

셀카봉 블루투스도 생각보다 쉽게 설정을 할 수 있었습니다.

셀카봉 블루투스 스위치를 ON으로 변경한 뒤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 검색을 하면 MEFOTO 라고 검색됩니다. 그리고 클릭하여 기기를 연결합니다.



사진 앱을 실행시킨 뒤 리모컨을 클릭하면 1초 정도 있다가 사진이 찍힙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반응 시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리모컨은 20분 정도 충전하면 20시간 정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급하면 차량에서 조금만 충전을 해도 오래 사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LED 표시등이 있어서 충전 시에는 빨간색으로 표시되고 블루투스 페어링 연결 시 파란색으로 변합니다. 충전이 완료되거나 페어링이 완료되면 LED표시등이 꺼집니다.


사용하면서 느낀 점

벤로BK10 시즌2를 사용하면서 느낀 것은 블로그 촬영할 때도 사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순한 셀카봉으로 구매했다면 뭔가 아쉬울 텐데 삼각대 기능과 블루투스 기능이 되니깐 정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고 생각되는 제품입니다. 만약 셀카봉과 삼각대 겸용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댓글(2)

  • 2017.02.11 01:59 신고

    후기 잘봤습니다. 간단한 블로그 사진이나 휴대폰 영상촬영을 할때 좋을것 같습니다. Led등이 들어오는것은 신기하네요^^

    • 2017.02.11 23:33 신고

      불이 들어와서 현재 상태가 어떤지 알려주니 편하더라고요. 다른 제품은 현재 상태가 어떤지 알수가 없는데 괜찮은 제품인거 같아요 ^^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