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오류 battle.net 런처를 실행 할 수 없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게임을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오류가 발생하는 바람에 많이 당황했습니다. 분명히 3일전까지는 잘 되었었는데 말이지요.


그래서 알아보니 업데이트 중 문제가 발생한 것 같은데 바탕화면에 바로 가기가 잘못된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이 바로가기만 변경해 주면 쉽게 문제가 해결 가능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오류 battle.net 런처를 실행 할 수 없습니다.

빨리 배틀넷에 들어가야하는데 아래 이미지처럼 "battle.net 런처를 실행 할 수 없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오류 메세지가 나타나서 정말 당황스러웠습니다.


업데이트 후 문제가 발생한 것인데요.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만들어서 작동하시는 분들에게만 발생하는 문제인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해결 방법은 폴더에 직접 들어가서 실행하 시키면 바로 사용 가능했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오류 같은 경우 "C:\Program Files (x86)\StarCraft" 폴더에 있는 "StarCraft Launcher"를 실행시켜 줍니다.


일반 배넷으로 접속하시는 분들은 "C:\Program Files (x86)\Battle.net" 폴더에서 런처를 실행하시면 접속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게임을 할 때 오류가 발생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