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설정 PC버전

많은 SNS에서 조금 쉬었다가고 싶을 때 계정을 비활성해 놓는 방법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PC에서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설정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하는 방법도 있긴 하지만 모바일 브라우저나 컴퓨터에서 인스타그램에 접속한 다음에 다시 설정해야 하기 때문에 PC에서 하는 것이 더 간단하게 인스타그램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설정 PC버전

먼저 컴퓨터 PC에서 인스타그램에 접속을 해줍니다. 그리고 로그인 완료해 주세요



로그인을 한 다음에는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본인 이름 옆에 있는 "프로필 편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여러가지 개인 정보가 나타나는데요. 맨 하단에 보면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이 항목을 클릭해 줍니다.


이제 마지막 부분입니다. 계정을 비활성화하는 이유를 선택해주고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해 줘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아래에 있는 "계정 일시 비활성화"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계정 일시 비활성화를 클릭하면 다시한 번 묻는 메세지가 나타나면 "예"를 클릭하면 인스타그램 계정이 비활성화 됩니다. 지금까지 인스타 비활성화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모바일에서 작업을 할 때에도 따로 모바일 PC버전으로 들어와서 비활성화 작업을 해야한는데 PC버전에서는 그 단계를 건너뛰기를 할 수 있어서 PC버전에서 작업을 하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