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합치기 프로그램 쉽고 빠르게 합치세요

이번에 네이버 자료실에 올라온 프로그램 중 pdf 합치기 프로그램이 있어서 한번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온라인인 사이트에서 PDF 변환 사이트를 이용하실 텐데요. "PDF 합치기 익스프레스" 라는 프로그램은 사용범위가 개인과 기업 모두 프리웨어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df 합치기 익스프르레스 프로그램은 사용 제한도 없고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쉽게 구성 되어 있어 처음 사용하는 분들이라도 pdf 파일을 쉽게 합치기 할 수 있습니다.


pdf 합치기 프로그램 "PDF 합치기 익스프레스"

네이버 자료실에서 해당 pdf 합치기 프로그램 "PDF 합치기 익스프레스"를 검색해서 설치를 하면 됩니다.  사용 범위가 프리로 되어 있어서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받아서 설치할 때 아래와 같은 경고 메세지가 나올 수 있습니다. 이 때 하단에 있는 "추가정보"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시 "실행"이라는 버튼이 나타나는데요. "실행" 버튼을 클릭하면 pdf 합치기 익스프레스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PDF 합치리를 해볼 텐데요. 먼저 "파일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합치고자 하는 PDF 파일을 추가해 줍니다. 그리고 "새 PDF 이름 지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새로 만들어질 PDF 파일 저장 위치와 이름을 적은 다음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저장의 역할은 앞으로 하겠다는 것이지 "저장" 버튼을 클릭한다고 바로 파일이 만들어 지지는 않습니다.)


새로 생성될 PDF 파일 경로와 이름을 지정한 다음 "합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하단에 성공 여부 메세지가 나타나면서 파일을 합치게 됩니다.


합쳐진 파일을 열어 보았는데요. 정말 3개의 pdf 파일이 1개의 pdf 파일로 잘 합쳐졌더라고요.


업무를 하다보면 개별로 만들어 놓은 PDF 파일을 하나의 묶음으로 결재를 받아야 할 때가 있는데 이때 하나의 파일로 만들면 보기가 좋은데 다시 만들려면 다시 스캔 하거나 하는 문제 점이 있었는데 이번에 pdf 합치기 익스프레스 프로그램 때문에 업무가 조금 더 편해 질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사용해 보세요. 정말 쉽고 빠르게 pdf 파일 합치기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