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동영상 자동재생 끄기 방법

예전에는 페이스북에서는 간단하게 사진을 올리거나 안부를 묻거나 했는데요. 요즘에는 사진뿐만 아니라 동영상도 많이 올리시더라고요. 그런데 가끔 페이스북에서 동영상이 자동재생 되는 경구가 있더라고요.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조금이라도 데이터를 소진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를 막기 위해서 이번 시간에는 페이스북 동영상 자동재생 끄기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자동재생 끄기 방법

페이스북에서 동영상 자동재생을 끄기 위해서는 먼저 페이스북 앱을 실행한 다음 오른쪽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하단으로 스크롤 하다가 메뉴 중 "설정과 공개 범위"를 클릭해 줍니다. 


그리고 하단에 있는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이 많은데요. 아래로 스크롤를 하다가 "미디어 및 연락처"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자동재생"이라고 있는데요. 이 메뉴 설정을 "끔"으로 변경하면 자동으로 재생되지 않습니다.


자동 재생 옵션에는 3가제 옵션이 있는데 여기에서 Wi-Fi 연결시에만 재생하거나 아니면 맨 아래에 있는 "동영상 자동 재생 사용 안함"에 체크를 해주면 페이스북에서 동영상이 자동으로 재생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페이스북 동영상 자동 재생 끄기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자동재생이 불편하셨던 분들은 설정 옵션을 변경하셔서 데이터를 아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