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수직촬영 거치대 구매 후기

영상을 찍을 때 삼각대가 있지만 수직으로 촬영할 때 불편해서 이번에 스마트폰 수직촬영 거치대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인터넷에서 "수직촬영 거치대"라고 하면 여러가지 제품이 나오는데요. 저는 그 중 책상에 올려 놓고 사용하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스마트폰 수직촬영 거치대 구매 후기

수직촬영 거치대를 알아보면서 유튜브용 촬영 거치대부터 시작해서 다양항 거치대가 많이 나왔더라고요. 저는 책상에서 간단하게 영상을 찍을 때 사용할 것으로 책상용 거치를 구매 했습니다.


제품은 간단헤게 거치대 본체와 스마트폰 브라켓, 롤헤대, 거치대 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이 간단해서 조립도 누구나 쉽게 조립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먼저 거치대 본체와 거치대 추를 연결해 줍니다.


거채대 본체와 롤헤드를 조립하고 핸드폰 브라겟을 연결해 주면 조립이 끝납니다.


이제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할 때 본제와 헤드를 조절해서 거리와 각도를 알맞게 조절한 다음 촬영을 하면 됩니다.


스마트폰 촬영 같은 경우는 무게가 별로 나가지 않기 때문에 높이와 같도만 조절하면 쉽게 수직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8년전에 나왔던 올림푸스 카메라를 한번 달아보았는데요. 추 무게가 조금 나가서 그런지 카메라를 달아도 크게 흔들림이 없었습니다. 구매 사이트에는 무게가 15cm에서 700g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 카메라 무게에 따라 다를 것 같습니다.


다른 유튜브에서 수직촬영 영상을 볼때마다 조금 부러웠었는데 이제 저도 떨림 없는 수직촬영을 하게되었습니다. 앞으로 좋은 컨텐츠를 만들어서 하나하나 올려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