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뷰어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

이번 시간에는 한글 뷰어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에 한글과 컴퓨터 즉 한글이 설치되어 있다면 따로 한글 뷰어 프로그램을 받을 필요가 없겠지만 한글이 없는 컴퓨터에서 문서를 보려면 한글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거나 한글 뷰어 프로그램이 설치 되어 있어야만 한글 문서를 볼 수 있습니다.


한글 문서를 볼 수 있는 한글 뷰어 프로그램은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는데요. 그럼 어떻게 설치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글 뷰어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

한글 뷰어 프로그램은 한글과컴퓨터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한글과 컴퓨터"를 검색한 다음 한컴사이트로 이동해 줍니다.



메인에 있는 "다운로드센터"를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뷰어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는데요. 상단에 있는 "한컴오피스 2018뷰어(windows용)" 통합뷰어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설치하면 한글 뿐만이 아니라 한셀뷰어도 같이 다운바다 설치가 됩니다.


만약 운영체제가 윈도우가 아닌 분들은 아래 하단에 모면 리눅스용 한글뷰어와 안드로이드, iOS용 한컴 오피스 뷰어가 있으니 사용하는 컴퓨터 운영체제에 맞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한글 뷰어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한글 프로그램 없는 컴퓨터에서 한글 파일을 봐야 한다면 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문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