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행운퀴즈 참여 방법

이번 시간에는 토스 행운퀴즈 참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네이버에서 토스 퀴즈 정답 같은 검색어가 올라올 때가 있는데요. 정답을 알아도 토스 행운퀴즈에 참여 방법을 몰라서 참여를 못하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토스 행운 퀴즈에 참여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토스 퀴즈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토스 앱을 설치하고 가입 해야 합니다.


토스 행운퀴즈 참여 방법

먼저 토스 행운퀴즈 운영방식을 알아보겠습니다. 토스 행운 퀴즈는 토스를 이용하는 사용자가 직접 자신이 상금을 걸고 퀴즈를 만들어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풀고 상금을 지급하는 방법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퀴즈 상금은 1원에서 10,000원 까지 랜덤입니다.


이번에는 다른 사람이 만들어 놓은 행운 퀴즈에 참여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토스 어플을 설치 한 다음 앱을 실행하고 하단에 있는 "전체"를 클릭합니다.


아래로 스크롤을 하다보며 "행운퀴즈" 항목이 있습니다.



최근 행운 퀴즈가 상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참여하기 위해서는 문제를 클릭한 다음 정답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됩니다.


그리고 이런 이벤트 알람을 받고 싶다면 중간으로 스크롤 하다보면 "알람 켜기" 버튼이 있습니다. 알람을 켜 놓으면 이벤트가 있을 때 알려줍니다.


지금까지 토스 행운퀴즈 참여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토스를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 분들이시라면 한번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말 그대로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으니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