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결제 에러 해결 방법

요즘 아들과 함께 산책하면서 포켓몬고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런데 포켓몬고 볼을 구매하다가 결제는 되었는데 코인이 나타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포켓몬고 결제 에러 해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고 결제 에러 해결 방법

포켓몬고 결제 에러 해결 방법을 블로그에 찾아 보았는데요. 먼저 포켓몬고 어플을 강제 종료 했다가 다시 재 실행하는 방법, 그리고 어플을 삭제 했다가 다시 실행하는 방법까지 해보았습니다. 어플 삭제 같은 경우 데이터가 모두 서버에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삭제를 하고 재 설치를해도 문제는 없습니다.



그런데 제 경우에는 아무리 해도 코인 충전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문의를 하게 되었는데요. https://niantic.helpshift.com/a/pokemon-go/?p=web 사이트에서 문의 하시면 됩니다.


오른쪽에 있는 "문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이름에 포켓몬고 게임에서 사용하는 이름을 입력하시고 문제 유형에는 "아이템 및 포켓코인"을 선택해 줍니다. 문의 사항을 자세히 적어주시고 "제출"을 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이게 바로 문제가 해결이 되지는 않더라고요. 12시간 정도 지난 다음 들어가 보니 해결이 되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아이와 함께 하다가 같이 하게 되었는데 점점 재밌어 지더라고요. 이미 한물 갔다고 하는데 저는 너무 늦게 포켓몬 게임에 눈을 떠내요. 포켓몬고 결제 에러가 나면 저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