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맛집 이치란라멘 텐노지점

여행 하면 바로 맛집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이번 일본 여행을 계획하면서 오사카에 있는 맛집을 찾아 보았어는데 오사카 맛집 중에 이치란라멘을 빼 놓을 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치란라멘 본점은 갈 수 없지만 숙소 옆에 이치란라멘 텐노지점도 맛집 이라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오사카 맛집 이치란라멘 텐노지점

오사카에 이치란라멘 음식점은 도톤보리점과 텐노지 2곳이 있는데요. 저희는 숙소에서 가까운 텐노지점을 찾았습니다. 숙소에서 10분 이내에 있는 곳이라 너무 좋더라고요.


구글 지도를 이용해서 그 근처까지는 갔었는데 일본어를 몰라 사진과 똑 같은 간판을 찾느냐 고생을 했는데요. 바로 앞에 있는 것도 모르고 헤멧었습니다.


이치란라멘 가게는 지하에 있는데요. 아래로 내려가면 자판기가 보임니다. 여기서 내가 먹고 싶은 라멘과 라멘에 들어가는 재료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방문하실 때에는 현금을 준비하시는 게 좋습니다.


라멘은 먹고 싶은 것으로 주문하고 저는 꼭 맥주를 주문하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안에 들어가면 우리나라 독서실 처럼 각자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더라고요. 



자리에 앉으면 따로 주문서가 있는데요. 한국어로 된 주문서를 주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실 것은 없습니다.  라멘을 어떻게 먹을지 원하시는 항목에 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모도 기본으로 하시면 좋을 것 같고 빨간 비밀 소스라고 있는데 저는 3배 정도 넣고 먹었는데 개인적인 생각엔 기본으로 해도 충분할 것 같았습니다.




라멘만 주문하셨다면 돈은 내고 추가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나무 발이 열리면서 음식이 나온데요. 이것도 참 신기하더라고요. 


맥주와 라멘이 어울릴 것이라고 전혀 생각하지 못했었는데요. 정말 잊지 못하겠더라고요. 이치란라멘도 맛있는데 맥주까지 맛있으니 정말 좋더라고요.


챠슈랑 같이 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답니다. 막국수와 편육의 조합이라고 할까요.


이번 일본 오사카 여행을 하면서 여러 맛집 중 우리나에서도 생각 나는 음식이 있다면 바로 이치란라멘입니다. 국내에서 라멘을 주문해서 먹어 볼까했었는데 가격이 정말 비싸더라고요. 일본에 있을 때 한번 더 다녀올 걸 후회했답니다. 오사카 여행 중이시거나 계획이 있으시면 이치란라멘 맛집을 꼭 다녀 오시라고 추천 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