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외버스터미널 예매 모바일로 쉽게 예매하기

오늘은 모바일로 쉽게 원주시외버스터미널 예매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전까지 원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버스 예매가 쉽지 않았었습니다. 터미널까지 가서 미리 예매를 했어야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모바일에서 쉽게 원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버스를 예매할 수 있도록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럼 어떻게 예매를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주시외버스터미널 예매 모바일로 쉽게 예매하기

먼저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도록하겠습니다. 플레이스토어(play스토어)에서 "모바일 시외버스"를 검색하여 어플을 설치해 줍니다.

 

 

간단하게 필요한 권한을 허용해 주시고 아직 회원이 아니신분들은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그럼 상단에 "시외버스 예매" 메뉴를 클릭합니다.

 

편도 또는 왕복을 선택하신 다음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해 주시고 가는 날을 설정해 준 다음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시간대 별로 시외버스 시간과 잔여석이 나타납니다. 예매를 원하는 버스 시간대를 선택해 줍니다.

 

좌석을 클릭하거 어른 또는 아당, 중고생인지 선택을 해줍니다.

 

그럼 총 결재금액이 나오는데요. 모두 선택이 끝났으면 "선택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가지고 계신 결제 가능한 카드를 보시고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결제로 요금을 결제하면 됩니다.

모바일에서 쉽게 버스를 예매 할 수 있게 되어 시간도 줄이고 대기 시간도 줄고 너무 좋은 것 같네요. 아직 버스터미널에서 직접 예매를 하시는 분들은 모바일 시외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