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초간단 방법

많은 분들이 넷플릭스를 시청하고 계실 텐데요. 넷플릭시로 영상을 보면 시청기록이 남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인터넷 기록 삭제하는 방법 처럼 쉽게 지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영상 시청기록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니 처음 찾을 때에 헤멧었는데요. 여러분들은 설명을 보시고 쉽고 빠르게 삭제해 보세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초단한 방법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부분은 정말 간단하게 찾을 수 있었는데요. 먼저 크롬을 이용해서 넷플릭스에 접속한 뒤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고 "계정"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나타난 메뉴에서 하단에 있는 "프로필"을 보게되면 "시청 기록"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내가 넷플릭스에서 시청한 기록이 나타나는데요. 맨 오른족에 있는 동그라미에 줄이간 아이콘을 클릭하면 내가 본 시청한 기록을 숨길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다시 시청하지 않는 이상 표시가 되지 않으며 추천 서비스에도 이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숨기고 싶다면 맨 하단에 있는 "모두 숨기기" 버튼을 이용해서 지금까지 넷플릭스에서 본 영상 시청기록을 모두 숨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시청한 기록 삭제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그렇게 어렵지 않지요? 넷플릭스에서 내 취향에 맞는 영상을 계속 추천해서 보여주니 계속해서 영상을 보게 되더라고요. 이게 한편으로 좋으면서 또 한편으로는 이쪽으로만 영상을 계속 보게 되여 오히려 다양한 장르의 영화나 드라마를 못보게 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만약 다른 기기 즉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각각 본 영상 기록도 같이 삭제가 되기 때문에 기기마다 작업을 해줄 필요가 없으며 완전히 삭제 데는 최대 24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