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셀 합치기 방법 나누는 방법

엑셀에서 셀을 합치는 방법입니다.

셀을 합치는 방법과 나누는 방법은 

생각 보다 간단 합니다.

많이 어렵지 않으니 한번 따라해 보세요


▲ 셀 합치기를 한 결과물입니다.



자 그럼 한번 하나하나 해보겠습니다.


▲ 합칠 셀은 생각합니다. 

여기서는 B2 셀 부터 F2셀까지 합칠 생각입니다.



▲ B2셀에서 F2셀까지 드래그로 블록을 씌워줍니다.



▲ 메뉴에서 [홈] - [합치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셀이 합쳐진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셀 꾸미기


▲ 내용을 한번 입력해 보고 꾸며 보도록 하겠습니다.



▲ 셀을 선택하고 [페인트]모양의 아이콘을 눌러 색을 입혀줍니다.



 [테두리]를 선택하여 [바깥쪽 테두리]를 선택해 주면 

맨 위의 그림 처럼 완성 됩니다.


셀 합치기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 다시 셀을 나누고 싶으면 [셀 합치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셀이 나눠집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