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사진 묶어보내기 깔끔하게 전송하기

이번 시간에는 카톡 사진 묶어보내기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카카오톡(카톡) 사진 보내기 기능을 많이 사용하고 계신데요. 카톡에 있는 사진 묶어 보내기 기능을 이용하면 사진을 하나하나 보낼 때 길게 늘어나는 채팅창 길이를 조금 더 짧게 만들 수 있습니다.


카톡에는 사진 묶어보내기 기능이 있는데요. 하나의 말풍선에 여러 사진이 하나로 묶어서 보내는 기능으로 보는 사람과 보내는 사람이 쉽게 사진을 전송하고 보낼 수 있게 만든 기능입니다.




카톡 사진 묶어보내기 깔끔하게 전송하기

여러 사진을 카톡에서 사진을 한번에 묶어서 보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사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은 선택해 줍니다. 그리고 채팅장 아래에 있는 "+" 플러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여러 아이콘 중 "사진"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그리고 맨 하단에 있는 "전체보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보내고 싶은 사진을 선택해 주면 되는데요. 최대 30장까지 사진을 묶어서 보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모두 선택한 다음에는 "묶어보내기"를 클릭합니다.


그럼 상대방에게 하나의 말풍선 크기 정도로 사진이 묶여 보내지게 됩니다.


사진을 받는 사람도 사진이 하나로 묶여서 오니 보기도 편하고 저장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카톡 사진 묶어보내기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렇게 사진을 묶어서 보내기를 하니깐 우선 내 채팅창이 지저분해지지 않고 깔끔해져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사진을 받는 사람도 아래로 계속 스크롤 할 필요도 없고요.  


여러분들도 사진을 보낼 때 사진 묶어 보내기를 사용하여 깔끔하게 사진을 전송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