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배경화면 설정하기

이번 시간에는 갤럭시노트8 배경화면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나면 기본 배경화면 보다는 다른 배경화면을 사용하시는데요. 갤럭시노트8 같은 경우 삼성테마 앱을 이용하면 쉽게 배경을 다운로드 받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8에서는 배경화면을 변경하는 방법은 삼성테마 앱을 실행하거나 기본 설정에서 "배경화면 및 테마"를 실행해서 삼선테마에서 변경하는 것입니다.




갤럭시노트8 배경화면 설정하기

배경호면을 변경하는 방법은 기본 설정으로 들어가거나 앱을 실행시키거나 모두 하나로 삼성테마로 연결이 됩니다.




앱 중에서 Samsung Themes 또는 설정 앱을 클릭하여 실행시켜 줍니다.



삼성 테마 앱을 실행시키면 바로 테마 화면으로 넘어가는데 설정을 클릭할 경우에는 "배경화면 및 테마"를 한번 더 클릭하여 실행시켜 줍니다.



두 방법의 차이가 있다면 아래 하단에 배경화면 탭이 먼저 실행되느냐 테마로 실행되느냐만 다릅니다.


배경화면 또는 테마를 보면 여러가지 배경화면과 테마가 있습니다. 보통 추천 같은 경우 계절에 따라 배경화면이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그리고 유료 배경화면과 테마가 많더라고요.


하단을 조금 내려보면 무료 배경화면도 많이 있습니다. 이 중 마음에 드는 배경이미지를 선택해 주세요





다운로드 받은 다음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한번 더 "배경화면으로 설정"을 클릭하면 배경화면이 변경됩니다.


갤럭시노트8 테마를 변경하는 방법도 배경화면과 변경하는 방법이 동일합니다. 만약 기본화면을 사용하고 있으시다면 이번에 한번 변경해 분위기를 바꿔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