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원주 맛집 무실동 고요남

오랜만에 맛집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강원 원주 맛집 중에 무실동에 위치한 고요남 이라는 가게가 있는데요. 고기를 요리하는 남자라는 뜻으로 한우육회초밥이 맛있더라고요.


가족들과 함께 무실동 고요남에서 모여서 외식을 했었는데요. 가족들 모두 만족해서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 볼까 합니다.




강원도 원주 맛집 무실동 고요남 

고기를 요리하는 남자 고요남은 원주 무실동 삼성서비스센터 바로 옆에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동생도 액정이 깨져서 수리하러 갔다가 알았다고 하더라고요.




매장은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만약 가족끼리 온다고 하면 맨 뒤에는 룸 같은 곳이 있어서 그 곳을 미리 예약을 하면 될 것 같더라고요. 


고요남의 대표 메뉴는 고인돌 갈비와 소갈비 보쌈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저희는 모두 육회를 좋아해서 55센치 한우육회 초밥과 눈꽃갈비 초밥, 육회 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육회가 맛이 좋더라고요. 더 이상 뭐라고 표현 못하겠어요


원래는 눈꽃갈비 초밥 이름인데요. 위에 치즈 가루가 올라가는데 이걸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고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고 그래서 그런지 치즈 가루는 따로 주더라고요. 그냥도 괜찮은데 치즈를 뿌려 먹으니깐 더 맛있더라고요.


그런데 양이 많지 않아서 한우 육회 비빔밥도 같이 주문해서 먹었어요. 


아이를 위해서 떡갈비도 하나 주문 해서 먹었는데요. 짭자름하게 간이 되어 있어서 아이가 먹기에도 적당하더라고요.



강원도 원주 맛집 무실동 고요남 메뉴




지금까지 원주 무실동 고요남 맛집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육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을 하셔도 육회 맛을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