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 광고제거 알림 해제하기

이번 시간에는 알약 광고 제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약 백신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도 집에서 알약 백신을 사용하고 있는데 알약 광고 때문에 조금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알약 광고는 팝업은 없어지지 않고 계속 떠있어서 꼭 닫아 줘야 하는데요. 이 팝업은 알약이 업데이트 할 때마다 업데이트 알림과 같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래서 알림 해제를 해주면 알약 광고를  쉽고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알약 광고 제거 알림 해제하기

알약 광고는 알약이 업데이트 하거나 할 때 팝업에 같이 나오는 것인데요. 이 알림을 해제해 주면 광고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알약에서 알림 팝업을 해제하는 방법은 작업 표시줄에 있는 알약 아이콘을 오른쪽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그리고 여러 메뉴 중 "환경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환경설정 메뉴에서 "업데이트 설정"을 클릭한 다음 오른쪽 알림 설정에서 "업데이트 완료 메시지 보기"와 "업데이트 실패 알림 메시지 보기" 앞에 있는 체크 박스를 클릭하여 알림 설정을 해제합니다.


알림을 해제 할 때 실패 알림을 사용하기 권장한다는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예" 확인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기타"를 클릭하고 알림 설정에서 "보안 안내 메세지 보기"와 "인터넷 연결 알림 메시지 보기" 앞에 있는 체크를 모두 해제해 줍니다.


현재 알약에서 안내하는 알림 설정을 모두 해제했는데요. 이제는 컴퓨터를 켰을 때 자동으로 인터넷에 연결되었을 때 나타나는 팝업과 업데이트 완료했다는 팝업이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때 같이 나타나는 광고도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